'from news > social marketing issues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무이자 할부의 뼈아픈 진실 (0) | 2014.02.04 |
---|---|
광장에서 ‘대나무숲’으로, 폐쇄형 SNS 시대 (0) | 2014.02.04 |
합리적 소비의 비합리성 (0) | 2014.01.28 |
기업의 '논리'를 잊어라 - 매경 기사 (퍼옴) (0) | 2013.06.11 |
우리는 왜 브랜드만 보고 물건을 살까 (0) | 2013.01.22 |
무이자 할부의 뼈아픈 진실 (0) | 2014.02.04 |
---|---|
광장에서 ‘대나무숲’으로, 폐쇄형 SNS 시대 (0) | 2014.02.04 |
합리적 소비의 비합리성 (0) | 2014.01.28 |
기업의 '논리'를 잊어라 - 매경 기사 (퍼옴) (0) | 2013.06.11 |
우리는 왜 브랜드만 보고 물건을 살까 (0) | 2013.01.22 |